top of page

짙은 파란색의 머리칼과 눈동자. 마치 깊고 푸른 호수의 색을 닮았다. 눈썹도 같은 색이다.

 

경계선이 분명한 눈. 꽤 인상적이다.

 

끝이 길게 패인 눈꼬리. 웃을 때 부드러운 호선을 그리며 휘어진다.

 

매끄러운 턱선과 콧날. 앳되어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말끔하다는 느낌을 준다.

 

하얗지만 조금은 햇볕에 탄 듯한 느낌의 피부. 그의 아버지와 같이 다니는 동안 조금 탄 것이다.

 

​깨끗하지만 수수한 로브를 입고 있다. 커다란 모자가 달려 있고, 그의 머리칼과 같은 색의 염료를 입혔다.

 

​오른손 검지에 은반지를 착용하고 있다. 브로치는 왼쪽 가슴 부분에 착용하고 있다. 그 외에 별다른 장신구는 없다.

성별 : 남

키/몸무게 : 177cm / 평균 수준. 

  최근 평균에서보다 약간 줄어들었다.

나이 : 21

국적 : 나이브라

7

5

지능, 신앙

바테르 녹턴

Vatele Nocturne

 

 

 

 

마도구 – 은반지. 자신의 아버지에게서 받은 물건이다. 드래곤의 마법이 걸려 마도구의 성질을 띠게 되었다.

 

반지를 낀 손을 쥐고, 짧은 기도를 하며 마나를 응집시킨다. 그리고 기도가 끝남과 동시에 하늘(천장이 있는 경우엔 천장)에서 강한 빛줄기가 내린다. 그의 신앙심이 마력 발현의 형태에 반영된 것인데, 신성(神聖)을 이 땅에 드러내는 형태이고 일종의 강림(降臨)이라 볼 수 있을 것이다. 사용 가능한 거리가 시야가 닿는 위치까지로 한정되고 허공에 좌표를 지정하는 형식의 공격이기 때문에 거리가 멀수록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. 하지만 마나를 사출하는 형식의 공격이 아니므로 최대 사거리에서도 일정 이상의 위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

 

마도구를 통해 치유의 힘을 발동할 때엔 반지를 착용한 쪽의 손을 부상자에게 가져다 댄다. 원거리에서도 대상을 치유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거리가 멀수록 효율이 떨어진다. 

[ 찬란한 불꽃의 시 ]

라사의 불꽃에, 바테르의 신성력이 결합한 형태. 상처 위에 불로 만들어진 따스한 꽃이 피고, 그것이 부서지며 상처에 스며든다.

상처에 피어난 꽃은 붉은색의 찬란한 아우라를 발한다.

• 달걀과 밀가루, 그리고 당밀을 넣어 구워낸 과자를 좋아합니다. 그의 아버지가 종종 사 주던 간식이었습니다. 만약 그 위에 신선한 과일을 가득 얹는다면, 그의 환심을 사는 데에는 그만한 물건이 없을 것입니다.

 

• 아직 어린 편이지만 설교만큼은 어엿한 성직자 못지않습니다. 만약 그의 앞에서 아드리아에 대해 불경한 언동을 보이거나 아드리아의 가르침과 어긋나는 행동을 한다면, 그의 엄숙한 설교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.

[ 트리스탄 발터 ]

말이 어눌한 이교도 사내. 그에게 말해 주어야 할 것이 많지만, 그는 눈치가 빠른 것인지 자신이 다소 껄끄러운 말을 꺼내기도 전에 항상 자리를 피한다. 그를 어찌 다루어야 할 지 고민이다.

[ 라사 플레임 ]

자신에게 처음으로 마법을 가르쳐 준 존재. 실재하는 위대한 종족, 드래곤의 일원이다. 본능에 의지하여 마법을 사용하는 듯한 그가 마법에 대해 가르쳐 주는 방식은 다소 어려웠으나, 조금씩 자신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알려주기 시작한 덕분에 자신도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.

드래곤에 대한 경외와 감사의 출발점. 그에게 마도구를 받았으며, 마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르침을 받았다. 라사에게 깊이 감사하고 있으며, 다른 드래곤에 대한 경외심도 라사로부터 출발한다. 아침 기도를 올린 후, 종종 가장 먼저 그를 찾아가고는 한다.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