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<폴리모프>

긴 흑발에 에메랄드색 눈. 긴 속눈썹. 약간의 다크서클. 좌측 귀에 귀걸이와 오른손 엄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. 얼굴에 그어진 흉터들. 

피부가 혈색이 살짝 돌 정도만 창백한 편이다. 양 손과 얼굴을 제외하면 피부를 거의 드러내지 않는다.

 

<본체>

에메랄드빛 혀. 검은색의 속살과 이빨과 뿔. 몸에 빛을 받으면 청록색으로 빛나며, 오른 뒷다리에 뱀이 감싸 올라가는듯한 형태의 문신이 있다. 폴리모프와 똑같은 얼굴 위치에 흉터가 있다.

성별 : 남

 키/몸무게 :

폴리모프: 190cm/약간 마름

본체: 높이 11m, 길이 19m,

날개 너비 28m, 무게 무거움.

나이 : 2431

종족 : 마약 드래곤

6

5

​지능, 눈썰미

에즈라 아르테미스

Ezra Artemis

 

<마약의 속성>

 

1.숨을 뱉듯 입 안에서 푸른 마약 성분의 안개를 뱉는다. 그는 자신의 모든 마약에 어느정도 면역이 있다.

 안개안에서 몇 십분~몇 시간 호흡시 약한 두통과 이명을 유발한다. 약에 특히 약한 자라면 환각을 볼 수도. 살상능력은 거의 없다.

 능력을 통해 적을 반 전투불가 상태로 만들어 그 뒤 처리하는 방식으로 전투한다.

 

2.눈에 띌 정도로 안개를 펼칠 수 있는 공간은 자신을 중심으로 10m가 한계.

 이 이상의 공간에 안개를 채우려 하면 너무 옅어져 전혀 효과가 없게 된다. 공간이 줄어들수록 짙은 안개를 필 수 있다.

 

3.부피를 최대한 줄이면 묘한 푸른색을 띄는 액체로 변한다. 희석한다면 진통제나 수면제로도 사용 가능하다. 치유의 효과는 전혀 없다.

 오히려 진통제&수면제 목적으로 사용 후, 약효가 떨어졌을때 심한 두통을 동반한다. 같은 의미로 마약으로도 사용 가능하기는 하다.

 

4.자신의 몸 안쪽에 담겨있는 안개에 늘 약간 취해있어 통각에 무디며 나른해한다.

 또한, 그의 모든 날숨에 ─능력을 쓰지 않더라도─ 약간의 약기운이 섞여있다.

 

5.능력 사용의 부작용에서 본인또한 예외는 아니기에, 능력 사용 직후에는 늘 두통이 있다.

[아르테미스의 비]

 

마약의 속성을 담아 좁은 공간에 비를 내리게 한다. 적에게 옅은 마비 효과를 일으킨다.

 

 

-추위를 조금 심하게 탄다. 언제나 두꺼운 겨울의 옷을 입는다. 더위를 거의 타지 않음.

-검을 다룰 줄 알지만 뛰어나진 못하다. 애초에 직접 검을 드는 것도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. 옷과 손이 더러워지니까.

 

-어린 생물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 해츨링을 돌봐야 한다는 드래곤들 사이의 암묵적인 룰을 속으로 싫어하고 있다. 지금껏 수많은 연인을 만나봐왔으나 마나를 주입해 알을 만드는 방식의 번식을 시도한 적은 전혀 없음.

 

-반지와 귀걸이를 꽤 아끼고있다. 건드리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음. 그에 대한 화제는 좋아하는 편이지만.

[ 테네벨레 ]

나를 이긴 용이 수장이 되지 않는다면 대체 그 자리에 오른단 말입니까?"

과거, 수장직을 결정하는 대결에서 테네벨레에게 참패하여 얼굴에 지울 수 없는 흉터가 남았다. 자신을 이겼음에도 테네벨레가 수장이 되지 않았음에 크게 자존심이 상해 분노를 느꼈었다. 현재, 테네벨레가 수장직에 올랐지만 여전히 그에 대한 불만을 갖고 있다.

bottom of page